에이스손해보험 본사 이전 및 고객 라운지 개설 안내

안녕하세요. 에이스손해보험입니다.
당사에 대한 아낌없는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오는 3월, 에이스손해보험은 본사를 이전합니다. 아울러 고객 여러분께서 당사 관련 보험 제반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 라운지를 신규 사옥에 개설합니다. 3월 4일부터 고객 라운지가 운영되며 기존 고객센터 업무가 고객 라운지로 이관되오니, 본사 고객센터 이용이 필요하신 고객분들께서는 고객 라운지를 이용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앞으로도 에이스손해보험은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다 나은 보험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사 및 고객 라운지(고객센터)
고객 라운지 개설 일자: 2024년 3월 4일(월)
주소:
  • 본사: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14층, 15층
  • 고객 라운지: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라이나타워 2층 에이스손해보험 고객 라운지(03156)
오시는 길:
오시는길 안내 이미지

고객서비스센터 ARS (1566-5800) 이용 안내

이용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모든 ARS 서비스 및 상담원 연결 가능

에이스손해보험 ARS 제공 서비스 목록에 대한 내용
에이스손해보험 ARS 제공 서비스 목록
1. 보험금 청구 안내 1-1. 보험금 청구방법 셀프서비스 안내
1-2. 보험금 청구서류 셀프서비스 안내
2. 계약조회, 변경, 납입 등 계약 관련 문의 2-1. 계약상태 문의
2-2. 주소, 연락처, 결제 변경 문의
2-3. 보험료 납입 문의
2-4. 증명서 발급 문의
2-5. 신규가입문의
3. 만기환급금 관련 문의  
4. 해약, 갱신관련 문의 4-1. 계약취소 및 철회
4-2. 해약
4-3. 만기계약 갱신거부
5. 고령자 전용 상담 서비스  
6. 느린말/빠른말 서비스 6-1. 느린말 서비스
6-2. 빠른말 서비스
7. 상담원 연결 7-1. 보험금 청구관련 상담사 연결
7-2. 계약관련 상담사 연결
7-3. 기타 직원 연결
연결 지연 시간대 안내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통화 집중 시간대이므로, 다른 시간에 전화 주시면 보다
원활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통화량 증가 일 안내

매주 월요일 또는 매월 첫날과 마지막 날은 콜센터 통화량이 많은 날 입니다.
상담원 연결이 다소 지연되더라도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콜백서비스 안내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 일 경우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금일 중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고령자 상담 센터)

ARS(1566-5800) 이용요금에 대한 안내

본 연락처는 무료전화 가 아니며 통화료가 부과 됨을 안내 드립니다.